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 파우(FAU)가 지난 9월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인터참 코리아 박람회(InterCHARM Korea)에 참가해 긍적적인 성과를 거뒀다고 7일 밝혔다.
올해로 20회째를 맞이한 2022 인터참코리아’는 서울메쎄인터내셔널과
리드케이훼어스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글로벌 뷰티 무역 전문 전시회이다.
파우는 이번 자사 제품 중 SOS라인 위주로 부스를 꾸몄다.
바이어들 역시 파우의 SOS 라인에 깊은 관심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동남아, 러시아, 일본, 인도네시아, 우즈베키스탄 등
여러 해외 바이어와 소비자들의 반응이 높게 나타났다.
파우는 이외에도 샤이니 펌킨 라인, 샤이니 펌킨 비건라인,
스포트라이트 화이트닝라인, 스킨솔루션 비비크림, 스타쿠션 등도 적극 알렸다.
파우 최미화 대표는 “올해 인터참코리아 전시회에는 많은 바이어들이 참가해 고무적이었다”며
“국내외 뷰티 관계자들에게 상품을 적극 알릴 기회가 됐다”고 평했다.
출처 : "바이어 눈길 잡았다"... 파우, 인터참박람회 성공적 마무리 - 시장경제 (meconomy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