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REVIEW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적당한 커버력에다 컬러가 자연스럽구 발림성이 좋은편이예요
작성자 at**** (ip:)
  • 평점 4점  
  • 작성일 2020-03-1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01

친구에게서 샘플 받아서 써보구 좋아서 주문했어요.
기존에 전 쿠션도 선물받아서 쓰고 있었는데, 제가 트러블성 피부라 커버력이 조금 약하게 느껴지저라구요. 그래서 마침 있던 비비 샘플 바르구 쿠션으로 마무리 해줬더니 너무 좋더라구요. 컬러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고 커버력도 좋아졌어요.
각각의 한제품만 쓰면 커버력이 좀 부족할수도 있는데 두 제품을 같이쓰니 시너지가 발휘되는듯해요.

비비는 발림성이 좋은편인데 다만 조건이 기초 화장을 튼튼하게 하고 젤타입의 수분크림을 발라줬을때 물광과 함께 부드러운 발림성도 나오네요.
기초가 빈약하거나 매트하게 마무리 했을경우엔 물광까지는 아닙니다.

그리구 단점은 지속력이 좀 약한듯해요.
기초 튼튼하게 하구 사용했음에도 시간이 지나면 들뜸현상이 있었습니다. 다크닝은 심하지 않은편이구요.
전체적으로는 만족합니다.

그리고 구매시 같은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이 많은데 다들 정품이라고 하니 혼란스럽네요. 유통망을 확실하게 해두시고 가짜상품 단속을 철저히 해주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E7425FD5-E213-43C2-9771-CBE2A13F5767.jpe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FAU KOREA 2020-03-11 3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파우입니다.
    고객님! 저희 제품에 만족하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적립금 지급해드렸습니다.

    말씀해주신대로 파우 비비크림과 쿠션은 함께 사용하였을 때 좋은 시너지를 발휘하는 제품입니다.
    더 많은 고객님들께서도 보실 수 있도록 사용시 좋은 꿀팁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고객님께 정품, 가품에 대한 혼란을 드려 우선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파우 제품은 중국으로도 수출되고 있으며 중국에서 돌고 있는 정품과 가품이 가려지지 않고 국내로 다시 수입되어 불법유통업체들이 판매를 하는 상황입니다.
    최대한 고객님들께서 혼란스럽지 않도록 불법유통업체들을 단속하며 법적처리가 진행중입니다만 아직도 불법유통업체들이 온라인에 남아있어
    제품을 구매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꼭 금색의 정품유통처 라벨 확인을 부탁드리고 있습니다.

    금색의 정품라벨은 파우 본사에서 직접 출고되는 제품에 수작업으로 붙여 나가고 있으며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유통과정이 명확한 업체에만 붙여서 출고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금색의 정품라벨이 붙어있는 제품은 확실한 정품이라는 근거가 되오니 이 부분 참고부탁드리며
    가능하다면 파우 직영 공식온라인몰인 파우몰에서 구매하시는것이 가장 안전한 방법임을 안내드립니다.

    현재까지는 아직 불법유통업체들과의 법적절차가 진행중이어 가장 확실한 정품확인 방법으로는 골드라벨의 확인을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앞으로는 고객님들께서 이러한 혼란을 겪으시지 않도록 불법유통업체의 단속과 유통망 강화에 더욱 노력할 예정입니다.
    파우에 진정성있는 의견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제품이 고객님의 피부개선에 도움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라며, 더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는 파우가 되겠습니다.

    사용하시면서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1:1문의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070-4693-5655)로 연락 주시면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Focus At Your skin, 파우FAU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8527 파우 스킨솔루션 비비 50g 빋고쓰는 파우비비 HIT 김***** 2024-03-18 126
8418 파우 스킨솔루션 비비 50g 파우만 써요! HIT ps**** 2024-02-15 158
8350 파우 스킨솔루션 비비 50g 너무 촉촉하고 만족합니다!! HIT 김테**** 2024-01-24 157
8349 파우 스킨솔루션 비비 50g 좋아요 HIT un**** 2024-01-24 135
8347 파우 스킨솔루션 비비 50g 쿠션만 사용하다가 비비는 처음이에요 HIT파일첨부 ra**** 2024-01-24 269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